
대전가정위탁지원센터(관장 임현숙)는 4월 24일(금) 대전사회복지회관 가치 50 회의실에서
2026년 가정위탁보호사업 활성화를 위한 행정기관 간담회를 실시하였습니다.
이번 간담회에서는 아동보호전담요원 실무자 회의를 통해 센터 현황 공유, 사업 개정 안내, 입양 전 위탁부모 관리방안,
업무 협조 사항을 공유하고 향후 업무에 개선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였습니다.
바쁘신 일정에도 시간을 내어주신 대전시청, 5개 구청 아동보호전담요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.